삼탠 m7 43인치(스탠드포함) 체감가 43만원인데 질러....?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286
하 진짜 돈 없는데 역대급인거같아서 너무 고민됨......
체감가 온누리20퍼랑 포인트 이것저것 다 해서 43만원이면 싼거맞니?ㅠ
하 진짜 돈 없는데 역대급인거같아서 너무 고민됨......
체감가 온누리20퍼랑 포인트 이것저것 다 해서 43만원이면 싼거맞니?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