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딜방에 갤럭시 글 봄
난 늘 옆ㅋ폰에서 사던 덬이라서 보통 이런건 걍 넘겻는데
주말동안 착실히 모아뒀던 넾페 쿠폰들이 있어서 궁금해서 봄
싼거같음
효도나할까해서 엄마한테 전화함
나: 엄마 핸드폰 지금 몇이야?
엄마: 지금? 11시 35분~~
...
그냥 사주기로 마음먹음
아무생각없이 네이버페이 결제혜택이 가장 좋을 줄 알고
현금 모아서 네이버페이 연결된 계좌로 150만원 만듦
결제할때보니까 카드사할인..
할인되는 카드(체크)로 돈 다시 옮기려햇는데 1일 한도 초과뜸 ^^ (나 걱정무새여서 한도 개낮게설정..
친구한테 돈빌려서 삼
휴
갤럭시 라방 소식 가져와준 덬 너무 고마워
엄마가 너무 좋아한다!!!!!!!!!!!!!!!!
근데 금요일부터 7퍼 쿠폰 세장모앗더니
하나사고나서도 똑같은 혜택가다..먼가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