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7프로 쿠폰까지 써서 싸게 사긴 했는데 타 커뮤 돌아다니다 보니까 거긴 신한 라인프렌즈 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더라
뭔지 검색해보니까 네이버페이 4%로 적립되더라구 4%면 연회비 빼도 5만원이 넘는데 아깝...
난 이제 7프로 쿠폰 적용도 신한도 할인 안된다니 취소 후 재구매는 안될거 같고 혹시 네이버 크게 살 덬들은 저 카드 한번 살펴봐
오전에 7프로 쿠폰까지 써서 싸게 사긴 했는데 타 커뮤 돌아다니다 보니까 거긴 신한 라인프렌즈 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더라
뭔지 검색해보니까 네이버페이 4%로 적립되더라구 4%면 연회비 빼도 5만원이 넘는데 아깝...
난 이제 7프로 쿠폰 적용도 신한도 할인 안된다니 취소 후 재구매는 안될거 같고 혹시 네이버 크게 살 덬들은 저 카드 한번 살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