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로 다시 주문할까 고민되는데
취소해도 쿠폰은 다 반환되겠지?
플러스로 다시 주문할까 고민되는데
취소해도 쿠폰은 다 반환되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 06.21 | 22,27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02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6,680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815 | 잡담/질문 | 네이버스토어에서 갤26울트라 1테라 구매하려고하는데 한번 봐주라..!! 2 | 15:08 | 71 |
| 273814 | 잡담/질문 | 갤울 많이 무거움?? 3 | 15:08 | 50 |
| 273813 | 잡담/질문 | 갤북5 무게 1.53kg인데 그램은 1.2인데 둘중뭐살까? 2 | 15:07 | 24 |
| 273812 | 잡담/질문 | s26 주문한 덬들 배터리팩 필요하면 꼭 사걸아 (8천원) 6 | 15:07 | 215 |
| 273811 | 잡담/질문 | 갤럭시 ai 구독 이거 취소 불가인가? 1 | 15:06 | 58 |
| 273810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라이브 더 싸진듯 5 | 15:05 | 291 |
| 273809 | 잡담/질문 | 갤북5프로 512기가 체감가 173인데 어때? 2 | 15:04 | 37 |
| 273808 | 잡담/질문 | 쿠폰 하나도 안받았는데 저녁 6시 라방때 2 | 15:04 | 183 |
| 273807 | 생활용품 | 롯데온) 헤스티아 925 실버 팔찌 (9,710원) | 15:01 | 269 |
| 273806 | 잡담/질문 | 갤탭 S10FE플러스 어떤지 봐줄래? | 15:01 | 41 |
| 273805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가격 봐줄수있을까? 7 | 15:01 | 143 |
| 273804 | 생활용품 | 공홈) 노미아 러그 꽝없는 랜덤 뽑기 이벤트 | 15:00 | 88 |
| 273803 | 잡담/질문 | 플립7은 네이버 할인없지? 1 | 14:59 | 34 |
| 273802 | 잡담/질문 | 갤26 플 256으로 샀는데 512? 로 살걸 그랬나 4 | 14:57 | 172 |
| 273801 | 잡담/질문 | 혹시 네이버에 카드할인 현카는 잘없나? 6 | 14:57 | 151 |
| 273800 | 그 외/팁 | GS샵) 6월 미구매 적립금 3천원 (3,000원) 17 | 14:57 | 342 |
| 273799 | 생활용품 | 폰드그룹몰) 코너스위트 에센셜 브라탑 4종 세트 (10,000원) 1 | 14:57 | 213 |
| 273798 | 잡담/질문 | 이번에 삼성카드 만들었는데 결제하면 알림오는거 돈을 받네 3 | 14:57 | 177 |
| 273797 | 잡담/질문 | 내가 필요한건 노트북인데 26도 사고싶어...... | 14:56 | 40 |
| 273796 | 잡담/질문 | 카드 할인 다시 돌아오기도 해? 1 | 14:55 | 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