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냉장고 사려는데 2등급이야...2등급 많이 안 좋을까? https://theqoo.net/theqdeal/4252913549 무명의 더쿠 | 12:01 | 조회 수 168 양문형을 사고싶은데 2등급이라 마음에 걸려(중국 생산인 건 어쩔수없다 치고) 1등급인 양문형은 딱 한 모델 있던데 가격차가 좀 나....결제가격 기준 70만원 정도 그래도 1등급이 나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