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가족들이 참외덕후기도하고
맛없으면 장아찌 만들어보려고
20키로 두박스샀는데 배송도 엄청빠르고 상태도좋다
한박스에 3봉지씩 6봉지왔어
크기는 주먹보다 작은게 거의 7-80퍼고
큰거는 4-5개?온듯
근데난 어자피 싼맛에 산거라 크기는 상관없고
깨져서올까 걱정했는데 완충제 위아래로 있어서
한개도 안깨지고 잘왔어
딜올려준덬 고마워


원래 가족들이 참외덕후기도하고
맛없으면 장아찌 만들어보려고
20키로 두박스샀는데 배송도 엄청빠르고 상태도좋다
한박스에 3봉지씩 6봉지왔어
크기는 주먹보다 작은게 거의 7-80퍼고
큰거는 4-5개?온듯
근데난 어자피 싼맛에 산거라 크기는 상관없고
깨져서올까 걱정했는데 완충제 위아래로 있어서
한개도 안깨지고 잘왔어
딜올려준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