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26울 사놨긴 한데 지금 23울도 너무 쌩쌩해서 몇년 더 쓸 수 있을 거 같기도 하고근데 사생활 보호 기능이 너무 탐나기도 하고 내년부터 가격 마니 올라갈거라는 얘기도 있고 머리 아프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