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한달뒤 해지하면되려나....?? 나 이런거 멤버십있음 돈많이써서 잘안해왔어서 물어봥 ㅈㅅ
잡담/질문
ㅇㄷㄷ 갤럭시 폰사려구 하는데 네멤 가입하는게 무조건 이득인거지??
21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고 한달뒤 해지하면되려나....?? 나 이런거 멤버십있음 돈많이써서 잘안해왔어서 물어봥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