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32인치 쓰는데 이것도 충분히 너무 크고 좋고
나 누워있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누워서 이것저것 볼 수 있다는게 너무 큰 메리트
그리고 스마트싱스로 연결해서 폰으로 조작 가능하고 미러링이나 유튜브 볼때 연결하는 거 다 너무 잘되니까 편리함!!
나 누워있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누워서 이것저것 볼 수 있다는게 너무 큰 메리트
그리고 스마트싱스로 연결해서 폰으로 조작 가능하고 미러링이나 유튜브 볼때 연결하는 거 다 너무 잘되니까 편리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5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3,824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6,680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59,091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1,56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326 | 잡담/질문 | 23울 아직도 멀쩡해서 고민된다 2 | 10:45 | 27 |
| 273325 | 잡담/질문 | S26으로 딜방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있을까 3 | 10:45 | 102 |
| 273324 | 잡담/질문 | 지금 26 라이브 주소가 어디야? 3 | 10:45 | 56 |
| 273323 | 잡담/질문 | 지금 라방 몇시까지야? 1 | 10:45 | 35 |
| 273322 | 잡담/질문 | 지금 S26 플러스만 두대 삼.... 2 | 10:45 | 86 |
| 273321 | 생활용품 | 네이버) 수려한 효비담 발효 3종 키트 (2,500원) | 10:44 | 34 |
| 273320 | 잡담/질문 | S26 S26+ 가격차이도 중요한데 사이즈를 찾아봐 | 10:44 | 110 |
| 273319 | 잡담/질문 | 26플 제대로 한게 맞을까 3 | 10:43 | 133 |
| 273318 | 잡담/질문 | s26+ 결제가 두개로 나뉘는데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다ㅋㅋ | 10:43 | 48 |
| 273317 | 잡담/질문 | ㅇㄷㄷ 23울 삼케플로 올갈이해서 멀쩡한데 고민된다 3 | 10:42 | 69 |
| 273316 | 잡담/질문 | 아이폰 유저인데 갤럭시 갈아타야되나 고민되네 ㅋㅋㅋ 2 | 10:42 | 73 |
| 273315 | 잡담/질문 | 나 사전예약으로 s26 울트라 190에 샀는데ㅋㅋ ㅜㅜ 3 | 10:41 | 159 |
| 273314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필립스 생활가전 멤버십데이 라이브 | 10:41 | 71 |
| 273313 | 잡담/질문 | S26 일반 256이나을까 플러스 512기가 나을까 13만원차이임 17 | 10:41 | 198 |
| 273312 | 잡담/질문 | 이너시아 ㅈㄴ....ㅋㅋㄴㅋ지금 라방중임 개빡쳐 2 | 10:41 | 141 |
| 273311 | 잡담/질문 | 딜방하면서 제일 크게 돈 썼다 1 | 10:41 | 60 |
| 273310 | 잡담/질문 | 지금 26 역대급이야 ? 8 | 10:41 | 337 |
| 273309 | 잡담/질문 | 효뚜기 하려고하는데 이거 맞아??? 1 | 10:41 | 95 |
| 273308 | 잡담/질문 | 울트라 256 체감가 100만원정도맞아?? 2 | 10:40 | 91 |
| 273307 | 잡담/질문 | s25인데 26 살까말까... 9 | 10:40 | 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