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연말인가? 쥐마켓에서 세일할 때
덬들이 사는거보고 나중애 사야지 햇는데
내 기억애 43인치 49인가 이랬던거 갘은데
저 가격이면 사면 되구나 했거든
근데 지금 네이버 48 가격에서
체감가 41 43 나오눈고 32인치 같은데
43인치 산 덬들 없어?
거거익선이라고 43인치 사라고 본거 같은뎈
m7에 43 사면 되눈거야??
오랜만에 둘어왓더니 링크며 뭐며 뭐가 뭔지 모르겟고
오늘 라방한다 가격 오를 수 잇다 선물하기 해두고
다시 결정 여기까진 알아들엇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