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할인 받았고 삼성월렛 머니로 결제하면 24000원정도 적립되거덩 (삼성우리통장을 못만듬..ㅠ)멤버십 적립금+월렛머니 적립금 다 빼면 23만 5천원정도..?이정도면 걍 못먹어도 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