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질문 중소바이미랑 삼탠이랑 차이가 커?
177 0
2026.06.22 07:11
177 0

온누리를 아무리 봐도 쓸 일이 없어서 나한텐 삼성세일이 체감 그닥이라 중소바이 괜찮으면 차라리 결제가 낮은 중소가 더 땡기는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06.21 22,1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5.03.29 1,456,688
공지 알림/결과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25.03.28 1,402,827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24.11.23 2,286,680
공지 알림/결과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24.02.07 3,459,091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24.02.03 3,446,005
공지 잡담/질문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24.02.02 3,453,754
공지 알림/결과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24.02.02 3,401,56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3764 잡담/질문 갤럭시 울트라 지금사면 체감가 158이라고 뜨는데 이따가 또 추가할인해줄까? 14:16 8
273763 잡담/질문 삼성 온누리 받는거 카드결제 할부로 해도 상관없는거지? 14:16 7
273762 먹거리 롯데온) 오덕쌀 10kg ,원주시농협 당일도정&직발송, 삼광미 10kg (28,950원) 14:16 2
273761 잡담/질문 지금 사도 돼?? S26 3 14:15 88
273760 잡담/질문 아이패드11 요즘도 쿠팡로켓이 젤 싸? 14:15 4
273759 잡담/질문 나오늘 삼탠 질렀는데 이거는 적립포인트에 같이 들어가는거야? 14:15 24
273758 잡담/질문 갤26 오프도 오늘까지 정책 괜찮은것 같더라 2 14:14 86
273757 잡담/질문 이럴때 늘 드는 생각.. 14:13 107
273756 잡담/질문 효뚜기 S26 샀는데.. 엄마 삐지실듯... 1 14:13 201
273755 잡담/질문 s26기본형 배터리 빨리 닳는 편이야? 2 14:12 107
273754 잡담/질문 그래도 첫날 온누리한다고 했던 그가격에서 별차이 없어서 삼탠이랑 세탁기삼 14:12 33
273753 잡담/질문 버즈4프로 이가격이면 괜찮아? 1 14:11 109
273752 잡담/질문 노트북 가벼운거 원하면 그램일까 14:11 13
273751 생활용품 지마켓) 슈피겐 갤럭시S26 플러스 울트라 강화유리 (16,980원) 3 14:11 120
273750 잡담/질문 갤럭시 워치는 딜 안뜨려나 1 14:11 24
273749 잡담/질문 넾다 삼성카드 이따 저녁에도 할인적용될까...... 3 14:10 139
273748 잡담/질문 이번 갤S26 체감가 임직원가보다 쌈.. 9 14:09 429
273747 잡담/질문 아까 한대 샀는데 14:09 102
273746 잡담/질문 삼탠 나는 55 떠 그래서 절망 중 1 14:09 130
273745 잡담/질문 갤울 대충 체감가 120정도에 산 듯 14:08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