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를 아무리 봐도 쓸 일이 없어서 나한텐 삼성세일이 체감 그닥이라 중소바이 괜찮으면 차라리 결제가 낮은 중소가 더 땡기는데
잡담/질문
중소바이미랑 삼탠이랑 차이가 커?
1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온누리를 아무리 봐도 쓸 일이 없어서 나한텐 삼성세일이 체감 그닥이라 중소바이 괜찮으면 차라리 결제가 낮은 중소가 더 땡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