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관으로 잡았는지 타임세일로 잡았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흰화면밖에 안떠서 앱 껐다켜기 다섯번만에
상세예매내역 들어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ㅠㅠㅠㅠ
만쿠쓴다고 놀티켓 말고 놀에서 처음잡아봤는데
앱이 너무 그지같다....
재관으로 잡았는지 타임세일로 잡았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흰화면밖에 안떠서 앱 껐다켜기 다섯번만에
상세예매내역 들어갔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ㅠㅠㅠㅠ
만쿠쓴다고 놀티켓 말고 놀에서 처음잡아봤는데
앱이 너무 그지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