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믿보배니까 잘하겠지만…
뭔가 좀 건전 성실 멘탈 튼튼 이런 느낌이라 지금은 캐릭터랑 배우 이미지랑 머리에서 안붙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린아 엘리 상상만 해도 너무 아름답다 보러가야지
서경수는 대놓고 악마 계열로 갈라나? 궁금쓰ㅋㅋㅋ
뭔가 좀 건전 성실 멘탈 튼튼 이런 느낌이라 지금은 캐릭터랑 배우 이미지랑 머리에서 안붙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린아 엘리 상상만 해도 너무 아름답다 보러가야지
서경수는 대놓고 악마 계열로 갈라나? 궁금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