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지후 솔리앵댄일렉 진짜 미쳤다는 소리 밖에 안나온다
무명의 더쿠
|
00:29 |
조회 수 235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디션 최상 아닐텐데도 왜이랗게잘함?? 지난번에 봤을 때보다 연기도 늘었어 분명 그때도 좋았다고 느꼈는데 더 좋네 ㅁㅊ 발레도 잘해 너무 좋다 어떡햌ㅋㅋㅋ 막공 한달남았는데 하
아니 일렉도 아니 일렉.. 일렉이 일렉이야 일렉 짱
근데 앵댄도 앵댄이 앵댄이야 탭 박자 잘 맞아서 좋음 애초에 춤 추던 친구라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