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엣 굳이 조연으로 따로 나올 필요가 있나?차기작기다리고있었는데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112
미앤티에 엣은 원래 나오는거 알았는데
템포가 잘되어선가 갑자기 윌도 나오고
미앤티 후속 드라마
거기에 윌이랑 엣이 조연 , 조조연으로 나오던데
둘이 로맨스도 아니라며 원랜 롬목 둘이 러브라인 이였다고 하던데
(미앤티에서 둘사이에 묘한 기류 있었음)
애네 윌엣 드라마 찍고있는거 아니였나 그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둘이 러브라인도 아닌 채로 드라마에 나온다니까
좀 당황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