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션이의 파파농씨 어감 너무 귀여움ㅠ
https://x.com/sbo___od2/status/2070842335827742854?s=20
https://x.com/Miming0939/status/2070847665424986450?s=20
파파 앞에서 대놓고 엄격하다고 얘기 못함ㅋㅋㅋㅋㅋ
진실성이 더해지죠?ㅋㅋㅋㅋㅋㅋ
https://x.com/muumeoow/status/2070845805112787388?s=20
이모지 따라하기지만 마음 녹아내려ㅠㅠㅠㅠ
보션이 말하기 시작하고 나서 같이 하는 스케 더 좋아짐
가족 스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기왕이면 온가족 스케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