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양도할때 그냥 위임장? 이거 프린트해서 빈칸에 맞게 쓰고 다시 스캔해서 양수자한테 주면 돼?
이거 다 자필로 써야하는거지?
위임장이랑 예매내역서만 줘도 되겠지? 여권 사본 같은거 말고?
순서는 양수자가 입금하면 내가 위임장 주면 되는거겠지?
아니면 보통 위임장 주고 입금 확인받아?
태국은 어떻게 주로 하는지 모르겠어ㅜㅠㅠ
질문이 많지 어디 물어볼데가 없어서ㅠㅠ 미리 고마워!
이거 다 자필로 써야하는거지?
위임장이랑 예매내역서만 줘도 되겠지? 여권 사본 같은거 말고?
순서는 양수자가 입금하면 내가 위임장 주면 되는거겠지?
아니면 보통 위임장 주고 입금 확인받아?
태국은 어떻게 주로 하는지 모르겠어ㅜㅠㅠ
질문이 많지 어디 물어볼데가 없어서ㅠㅠ 미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