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튭 ai벨 좀 봤는데 수배우가 뭔가 그런 관념적인 중벨ai상이다 잘생김 02년생 신인인가봐 공배우도 잘생기고 합 좋은데 보플에 나왔었대 근데 보플때 사진보니까 완전 애긴데... 아 06년생이니까 지금도 애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