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가 소파에 너무 던져졌어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체력에서 밀리는게 보이니까ㅜ 강제적인 느낌? 공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그런가ㅜㅜㅜ 여기가 유명한씬같은데
잡담 ㅇㅌㄱ 2위의역습 보는중ㅇㅂㅎ?
46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가 소파에 너무 던져졌어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체력에서 밀리는게 보이니까ㅜ 강제적인 느낌? 공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그런가ㅜㅜㅜ 여기가 유명한씬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