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면 한달에 20일 이상은 같이 있는 거 같어
걍 당연하게 든 생각이 업계니까 내가 쟤랑 같이 하면 좀 되겠다 뭐 그런 계산적인 생각도 있을건데
무엇보다 저렇게 같이 일하려면 되게 편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음 친구 같이 그래야 오래갈거 같고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임 아닐시 너덬 생각이 맞아)
바쁘면 한달에 20일 이상은 같이 있는 거 같어
걍 당연하게 든 생각이 업계니까 내가 쟤랑 같이 하면 좀 되겠다 뭐 그런 계산적인 생각도 있을건데
무엇보다 저렇게 같이 일하려면 되게 편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음 친구 같이 그래야 오래갈거 같고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임 아닐시 너덬 생각이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