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eckyfanclub05/status/2069371266109448463?s=20
CMO면 작년에 베키 생콘 기획했던 회사같은데 베키가 이번달 말쯤에 앨범 나온다고 하기도 했고 공연준비 중인건가 아니면 벸엔터 건물 짓는다는 얘기도 돌던뎅 뭐가 오려나 ㄷㄱㄷㄱ
https://x.com/beckyfanclub05/status/2069371266109448463?s=20
CMO면 작년에 베키 생콘 기획했던 회사같은데 베키가 이번달 말쯤에 앨범 나온다고 하기도 했고 공연준비 중인건가 아니면 벸엔터 건물 짓는다는 얘기도 돌던뎅 뭐가 오려나 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