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팬 : 정말 보고싶어요 윳카~!
윳카 : 정말?기쁘네~
급식팬 : 저랑 결혼해 주세요!
윳카 : 음...어른이 되면 그때 다시 얘기하자(찡긋)
팬 : 윳카 저는 왜 인기가 없는 걸까요?
윳카 : 음 여친있어서 그런거 아냐?
팬 : 없는데요
윳카 : 니 앞에 있잖아
데뷔한지도 얼마 안된 애가 왤케 능글맞냐고

팬 : 날 제일 좋아해 라고 말해줘
윳카 : 제일 좋아해~
팬 : 윳카는 말이 좋아 아니면 내가 좋아?
윳카 : 음── 말! 미안~ (작은 목소리로)
오죠사마는 가끔 도S성향이 나온다
근데 아무리 팬이어도 🐎보다 좋아한다는 빈말은 못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