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스다 라디오 막회

무명의 더쿠 | 04-05 | 조회 수 9729
오늘 너무...그냥 너무 쓸쓸해져서 왔어

인간 스다마사키 극장 폐막..5년동안 수고많았고 그동안 잠들지 못했던 수많은 밤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 앞으로는 웃고 떠드는 왁자지껄한 새벽이 아라 편히 쉴 수 있는 새벽이 오겠네 5년간의 선물 잘 받았어 고마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스다카테 정리글 +* 3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실례합니다....아무도 안계세요?
    • 03-21
    • 조회 171
    • 잡담
    2
    • 스다 마사키가 누군지 모르는 머글
    • 09-30
    • 조회 888
    • 잡담
    1
    • 23년 글이 마지막 리젠글이야???
    • 05-29
    • 조회 2117
    • 잡담
    4
    • 교열걸때 스다 사진 요청!
    • 11-14
    • 조회 6598
    • 잡담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 04-02
    • 조회 7834
    • onair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1
    • 조회 7236
    • onair
    • 스다 콘서트 했나요?
    • 10-30
    • 조회 10576
    • 잡담
    2
    • 스다 내한…?
    • 10-12
    • 조회 10635
    • 잡담
    1
    • 오늘 6시 유툽 스트리밍
    • 06-19
    • 조회 9706
    • 잡담
    • 악 오늘 라이브 녹화 떠야하는데 까먹고 노트북 끄고 나왔어
    • 06-12
    • 조회 8380
    • 잡담
    • 5주년 기념 유튭 스트리밍
    • 06-11
    • 조회 9416
    • onair
    1
    • 악 라이브 도랏냐고
    • 06-07
    • 조회 9117
    • 잡담
    2
    • 웨이브나 왓챠, 넷플 중에 일드가 뭐가많지..?
    • 05-01
    • 조회 9547
    • 잡담
    3
    • 스다 라디오 막회
    • 04-05
    • 조회 9729
    • 잡담
    2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9042
    • onair
    4
    • 스다 양성떳네 ㅠㅠ
    • 03-24
    • 조회 9807
    • 잡담
    • 주말에 교열걸 봐야지
    • 02-18
    • 조회 9422
    • 잡담
    2
    • 오늘 같이 개힘든날 들으면 좋은 스다 노래 Long hope philia
    • 02-15
    • 조회 9064
    • 잡담
    • 혹시 스다 라이브 영상 ㄱㅊ 요청할수있을까?
    • 02-05
    • 조회 8932
    • 잡담
    • 지금 ㅇㄴㅂㅅ에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해준당
    • 02-02
    • 조회 891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