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무명의 더쿠 | 04-01 | 조회 수 9042
🐌🐌🐌🐌🐌🐌🐌🐌


이 달팽이는 매달 첫 날, 
모든 독방을 한 번씩 방문합니다 🐌 

독방을 위해 수고하는 덬들을 위해 
모두 공지에 댓글 한 번씩 달고 

독방에 글쓰기 댓글달기 놀이를 해 봐요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1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스다카테 정리글 +* 3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실례합니다....아무도 안계세요?
    • 03-21
    • 조회 162
    • 잡담
    2
    • 스다 마사키가 누군지 모르는 머글
    • 09-30
    • 조회 881
    • 잡담
    1
    • 23년 글이 마지막 리젠글이야???
    • 05-29
    • 조회 2117
    • 잡담
    4
    • 교열걸때 스다 사진 요청!
    • 11-14
    • 조회 6598
    • 잡담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 04-02
    • 조회 7834
    • onair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1
    • 조회 7236
    • onair
    • 스다 콘서트 했나요?
    • 10-30
    • 조회 10576
    • 잡담
    2
    • 스다 내한…?
    • 10-12
    • 조회 10635
    • 잡담
    1
    • 오늘 6시 유툽 스트리밍
    • 06-19
    • 조회 9706
    • 잡담
    • 악 오늘 라이브 녹화 떠야하는데 까먹고 노트북 끄고 나왔어
    • 06-12
    • 조회 8380
    • 잡담
    • 5주년 기념 유튭 스트리밍
    • 06-11
    • 조회 9405
    • onair
    1
    • 악 라이브 도랏냐고
    • 06-07
    • 조회 9117
    • 잡담
    2
    • 웨이브나 왓챠, 넷플 중에 일드가 뭐가많지..?
    • 05-01
    • 조회 9547
    • 잡담
    3
    • 스다 라디오 막회
    • 04-05
    • 조회 9729
    • 잡담
    2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9042
    • onair
    4
    • 스다 양성떳네 ㅠㅠ
    • 03-24
    • 조회 9807
    • 잡담
    • 주말에 교열걸 봐야지
    • 02-18
    • 조회 9415
    • 잡담
    2
    • 오늘 같이 개힘든날 들으면 좋은 스다 노래 Long hope philia
    • 02-15
    • 조회 9064
    • 잡담
    • 혹시 스다 라이브 영상 ㄱㅊ 요청할수있을까?
    • 02-05
    • 조회 8932
    • 잡담
    • 지금 ㅇㄴㅂㅅ에서 도라에몽 스탠바이미2해준당
    • 02-02
    • 조회 890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