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재시인데 프패필요할까
273 6
2026.06.26 22:53
273 6



ㄱㄷㄱ없는 기술직이라

ㄱㄷㄱ국어영어프패가 필요할까 싶어

환급도없는직렬이라 ㅜ

26지방직때 틀린게 국어는 논리1개 영어는 단어랑 문법에서만...


기술직프패만으로도 벅차서 고민된다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5 06.25 34,5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3,66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997 공시 4차컷이랑 3차컷이랑 똑같다는게 1 05:38 65
98996 공시 시험준비하면서 끝까지 알바하는 것도 흔해?? 1 02:39 108
98995 공시 한국사시험도 매달있는게아니구나 6 01:52 185
98994 공시 설명회 갈꺼야? 3 06.26 204
» 공시 재시인데 프패필요할까 6 06.26 273
98992 공시 면접볼 때 여자들 바지 많이 입지? 6 06.26 427
98991 공시 영어단어 외울 때 ㅊㅊ 2 06.26 218
98990 공시 합격확실권에서 사람이 줄어들기도 하네? 06.26 131
98989 공시 아직도 100점대 입력하는 사람 있구나; 06.26 255
98988 공시 4년만에 재시 치는데 행법, 행학 질문... 2 06.26 220
98987 공시 지7 일행 준비하는 덬 있어? 1 06.26 159
98986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없어졌다는데 괜히 불안함 3 06.26 444
98985 공시 나같경 한과목 진짜 망해서 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냈었음 3 06.26 456
98984 공시 혹시 작년에도 예측컷 입력해본 덬들 있어?ㅠㅠ 사전점수 뜨고나서 2 06.26 149
98983 공시 내년 티오같은거 생각하지말고 공부부터 하는게 맞지? 6 06.26 490
98982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3 06.26 277
98981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3 06.26 226
98980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06.26 134
98979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5 06.26 394
98978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06.26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