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4년만에 재시 치는데 행법, 행학 질문...
162 2
2026.06.26 21:21
162 2

그 때 올인원, 기출 강의 들었었고 회독은 얼마 못했던 듯 그러고 취업했고 다시 도전하려고 내년 목표야

 

1. 행법, 행학 기출 강의 들어야 할까

초시 때는 기출 강의 도움을 많이 받았고, 이제는 강의를 버리고 기출을 얼른 돌려야 할 것 같은데 혼자 기출 돌리면 시간 또 오래걸릴까 고민됨

2. 행법 ㅆㄴ 핵집이라는게 생겼던데 이건 어떻게 활용하는거야?

전에는 올인원 - 기출 트리였는데 핵집 꼭 들어야 하는지 책만 있어도 괜찮은지 궁금해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0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98994 공시 설명회 갈꺼야? 1 23:08 42
98993 공시 재시인데 프패필요할까 4 22:53 90
98992 공시 면접볼 때 여자들 바지 많이 입지? 5 22:42 155
98991 공시 영어단어 외울 때 ㅊㅊ 1 22:17 104
98990 공시 합격확실권에서 사람이 줄어들기도 하네? 22:05 97
98989 공시 아직도 100점대 입력하는 사람 있구나; 21:58 157
» 공시 4년만에 재시 치는데 행법, 행학 질문... 2 21:21 162
98987 공시 지7 일행 준비하는 덬 있어? 1 20:24 113
98986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없어졌다는데 괜히 불안함 3 19:52 338
98985 공시 나같경 한과목 진짜 망해서 채점도 안하고 잊고 지냈었음 3 19:12 377
98984 공시 혹시 작년에도 예측컷 입력해본 덬들 있어?ㅠㅠ 사전점수 뜨고나서 2 19:02 120
98983 공시 내년 티오같은거 생각하지말고 공부부터 하는게 맞지? 6 18:59 395
98982 공시 혹시 이번 국가직 최합이 확실권/유력권/가능권 어디서 결정났어..? 3 18:51 215
98981 공시 천일문 구문 사려고 하는데 이거 사면 되나? 3 18:18 181
98980 공시 표본 30이상인 덬들도 아직도 계속 입력하는 사람 나와?? 2 18:18 114
98979 공시 공단기 4차컷뜨고는 입력 못하게 막으면 좋겠다..... 5 17:54 353
98978 공시 사복은 7급 안뽑나?? 1 17:43 146
98977 공시 근데 서울 지7 합격선 24년도는 94인데 25년도는 88이더라 시험이 어려웠어? 2 17:26 154
98976 공시 국어뿐만아니라 전공도 부족한 상태면 군무원 안 가는게 낫나 8 17:02 255
98975 공시 한국사 빠진거 너무 걱정돼 17:01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