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만 노리는덬은 없나 https://theqoo.net/study/4258237802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153 무조건 연고지에서 다니고싶어서 국가직은 애초에 생각도안하고일행이냐 세무냐 고민했는데 일행은 만약 붙는다해도 업무적으로 만족이안될거같음...근데 세무하는 사람들은 보통 국가직 병행인거같네내가 너무 모험인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