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연고지에서 다니고싶어서 국가직은 애초에 생각도안하고
일행이냐 세무냐 고민했는데 일행은 만약 붙는다해도 업무적으로 만족이안될거같음...
근데 세무하는 사람들은 보통 국가직 병행인거같네
내가 너무 모험인가ㅠ
일행이냐 세무냐 고민했는데 일행은 만약 붙는다해도 업무적으로 만족이안될거같음...
근데 세무하는 사람들은 보통 국가직 병행인거같네
내가 너무 모험인가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8 | 06.25 | 33,0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31 | 취준/정보 | 혹시 마케터강의나 정보 얻을 곳 있을까? 2 | 06.07 | 108 |
| 630 | 취준/정보 | 다들 자소서쓸 때 ai 뭐돌려? 2 | 05.25 | 336 |
| 629 | 취준/정보 | 비전공자 신입 프로그래머/엔지니어 포폴은 어떤식으로 만드는게 좋을까?(프젝참여) 2 | 03.11 | 234 |
| 628 | 취준/정보 | 공기업/공공기관 사무행정 쪽 준비하려면 컴활 2급으로는 어렵지?ㅠㅠ 2 | 03.04 | 753 |
| 627 | 취준/정보 | 금융쪽 전공시험은 어떤인강 추천해? (유료) | 01.27 | 198 |
| 626 | 취준/정보 | 행정학이랑 행정법 중에 뭐가 더 입문하기 수월해? 9 | 25.08.02 | 1,392 |
| 625 | 취준/정보 | 공기업 서류 스펙까지 만들어놨는데 필기 준비 어떻게 해야할까 1 | 25.06.24 | 1,830 |
| 624 | 취준/정보 | 헌법 독학 가능하대서 요약집 읽는데 4 | 25.06.22 | 1,495 |
| 623 | 취준/정보 | 코딩플 타고 인공지능 하고있는데 적성에 안맞음 1 | 25.05.13 | 1,297 |
| 622 | 취준/정보 | 컴활 2급 따려는 덬들 있어? 2 | 25.04.16 | 2,328 |
| 621 | 취준/정보 | 와...토나와서 죽을 거 가타ㅠ 2 | 25.04.10 | 1,733 |
| 620 | 취준/정보 | 인성검사는 어케 준비해? 2 | 25.03.24 | 1,514 |
| 619 | 취준/정보 | 공기업 필기시험 치러가볼까? 2 | 25.02.02 | 2,369 |
| 618 | 취준/정보 | 공공/은행 취업 생각하는 덬들을 위한 후기(사무) 21 | 25.01.05 | 5,819 |
| 617 | 취준/정보 | 혹시 공시생이 많은 것 같긴 한데 알바 2 | 25.01.04 | 3,237 |
| 616 | 취준/정보 | 공기업 준비중인덬들 있니? 7 | 24.12.19 | 2,525 |
| 615 | 취준/정보 | 디자인과 휴학 | 24.12.19 | 1,718 |
| 614 | 취준/정보 | 이과 전문직 준비생인데 인강 한시간 짜리를 2시간동안 듣는데 어떻게 좀 빨리들을수있나?ㅠㅠ 2 | 24.12.12 | 2,426 |
| 613 | 취준/정보 | 토익 컴활 ncs 3개 병행 가능할까? 4 | 24.08.28 | 3,912 |
| 612 | 취준/정보 | ncs 기본서 사서 풀어보는데 의사소통부터 우수수 틀리는데 4 | 24.08.18 | 3,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