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군무원 생각했어서 2개월동안 행정법(태어나서 첨 들음) 이론강의 1회차만 한 상태인데 군무원 너무 적게 뽑아서 불안한데 교행 같이 준비해봐도 되려나... 대학전공이 영어교육이었어서(n년 전 얘기긴 한데..) 교육학은 아예 첨 들어보고 이런건 아니긴 한데... 고민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의 일본어 공부
- 13:20
- 조회 86
- 공부
-
- 오늘의 일본어 공부
- 06-25
- 조회 195
- 공부
-
- 영단어 외울때 많은 양을 훑어서? 적은 양을 꼼꼼히?
- 06-25
- 조회 322
- 공부
-
- 1배수 밖이야ㅠㅠ
- 06-24
- 조회 495
- 공부
-
- 덬들아 인강 최대 몇시간/몇개 들어봄??
- 06-23
- 조회 275
- 공부
-
- 2명 뽑는데 3등으로 밀림…ㅜㅜㅜ
- 06-20
- 조회 355
- 공부
-
- 여기 대학생은 없나
- 06-18
- 조회 101
- 공부
-
- 내일 방통대 시험보는데 시험공부 너무 하기 싫어서 공부방 와봄ㅋ큐ㅠㅠ
- 06-12
- 조회 206
- 공부
-
- 집공할려와서 그냥 간식 많이 먹는 사람이 되어버림
- 06-05
- 조회 193
- 공부
-
- 덬들은 공시 몇년차니
- 05-27
- 조회 964
- 공부
-
- 사복 2급 따려고 하는데 튜터나 플래너 없이 혼자하면 힘들까?
- 05-26
- 조회 219
- 공부
-
- 다음 회차 한능검 많이 어렵겠지 ㅠㅠ
- 05-23
- 조회 364
- 공부
-
- 한능검 1트만에 원하는 급수 못 따는 사람도 있지?
- 05-23
- 조회 636
- 공부
-
- 한능검 접수비랑 군무원 접수비까지 날렸다...
- 05-23
- 조회 811
- 공부
-
- 한능검 4번부터 당황함
- 05-23
- 조회 473
- 공부
-
- 한능검 뭐야?
- 05-23
- 조회 481
- 공부
-
- 한능검 1급 보통 며칠전부터 공부해?
- 05-23
- 조회 590
- 공부
-
- 한능검 조선 후기부터 포기하면 3급도 못 받겠지?
- 05-22
- 조회 390
- 공부
-
- 한능검 잘 아는 덬 있음? 불능검기준
- 05-20
- 조회 202
- 공부
-
- 문동균 쌤 진짜 천재네....
- 05-19
- 조회 1038
- 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