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갈까 말까? 초시, 재수때 다니긴 핫는데 초반만 가다가 안가게되더라구
혼자 고랍되니 너무 외롭다..근데 막상 계속 가봣는데 친구사귀긴 힘들었어 ㅠ
30대중반에 같이 공부할 친구찾고 있는거보면 나도 참 답 없지?
그냥 같이 공부하면서 으쌰으쌰 하는 스터디 있으면 좋겟다..너무 외롭네
가면 초시애들이 많고.. 20대 후반이 젤 많아보여
혼자 고랍되니 너무 외롭다..근데 막상 계속 가봣는데 친구사귀긴 힘들었어 ㅠ
30대중반에 같이 공부할 친구찾고 있는거보면 나도 참 답 없지?
그냥 같이 공부하면서 으쌰으쌰 하는 스터디 있으면 좋겟다..너무 외롭네
가면 초시애들이 많고.. 20대 후반이 젤 많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