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노트북 탭 등록했는데 노트북보다 끄고 탭키면 로그인 다시 풀리는거 맞아? 초시생이라 나만 이런건지 개지랄같아성.. ㅋ
공시 ㄱㄷㄱ 이거 자꾸 로그인 풀리는 거 맞아?
13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폰 노트북 탭 등록했는데 노트북보다 끄고 탭키면 로그인 다시 풀리는거 맞아? 초시생이라 나만 이런건지 개지랄같아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