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병 덬인데 더는 못할 거 같은데 이게 맞나 싶어 https://theqoo.net/study/4257619236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217 이번 지방직 준비하면서 진짜 전공만 했는데국영은 90점대고 전공은 과락 걱정해야하는 수준임 관두는 게 맞을까 제대로 공부한 건 막판이긴 하지만.......성적 보니까 머리가 없나보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