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다 털려놓고 아직도 본인인증 수시로 시키는게 맞음?
솔직히 아이디 공유할까봐 자꾸 시키는거잖아
지들 돈버는것만 중요한가
나 다까고 아이디 공유할만한 지인도 없고 이미 합격권이라 공단기 더 쓸일도 없을거 같긴한데 기간이 남아서 토익이나 들어볼까 하고 들어갔더니 본인인증을 또 시켜서 문득 존나 빈정상함
솔직히 아이디 공유할까봐 자꾸 시키는거잖아
지들 돈버는것만 중요한가
나 다까고 아이디 공유할만한 지인도 없고 이미 합격권이라 공단기 더 쓸일도 없을거 같긴한데 기간이 남아서 토익이나 들어볼까 하고 들어갔더니 본인인증을 또 시켜서 문득 존나 빈정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