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재시해본 덬 지금 시점에 뭐했어?
261 7
2026.06.25 10:33
261 7
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00:05 10,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45 공시 내가 멘탈이 약한건가 3 14:26 37
125044 공시 나만 4차컷 보기 무섭니 ㅠㅠ 2 14:16 48
125043 잡담 공단기 ㅁㅈㅎ 행정법 책 추천 좀 해줘 3 14:10 37
125042 공시 근데 ㄱㄷㄱ ㅋㅇㄴ 한테 댓글 이렇게 달렸는데 내가 맞지 않아? 3 14:07 95
125041 공시 설명회 500명 안에 드는거 빡셀까? 13:47 44
125040 공시 이제 아직도 채점안한 사람은 없겠지?? 6 13:42 119
125039 공시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13:26 122
125038 공시 마킹병 때문에 어제 1 13:23 51
125037 공시 1배수컷 올랐네 16 13:21 251
125036 공시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13:08 52
125035 공시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3 12:50 203
125034 공시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12:45 173
125033 공시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12:44 143
125032 공시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12:43 75
125031 공시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12:41 98
125030 공시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12:30 185
125029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12:30 141
125028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12:24 167
125027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12:24 125
125026 공시 장수하고 느낀거 4 12:24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