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 00:05 | 10,6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45 | 공시 | 내가 멘탈이 약한건가 3 | 14:26 | 37 |
| 125044 | 공시 | 나만 4차컷 보기 무섭니 ㅠㅠ 2 | 14:16 | 48 |
| 125043 | 잡담 | 공단기 ㅁㅈㅎ 행정법 책 추천 좀 해줘 3 | 14:10 | 37 |
| 125042 | 공시 | 근데 ㄱㄷㄱ ㅋㅇㄴ 한테 댓글 이렇게 달렸는데 내가 맞지 않아? 3 | 14:07 | 95 |
| 125041 | 공시 | 설명회 500명 안에 드는거 빡셀까? | 13:47 | 44 |
| 125040 | 공시 | 이제 아직도 채점안한 사람은 없겠지?? 6 | 13:42 | 119 |
| 125039 | 공시 |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 13:26 | 122 |
| 125038 | 공시 | 마킹병 때문에 어제 1 | 13:23 | 51 |
| 125037 | 공시 | 1배수컷 올랐네 16 | 13:21 | 251 |
| 125036 | 공시 |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 13:08 | 52 |
| 125035 | 공시 |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3 | 12:50 | 203 |
| 125034 | 공시 |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 12:45 | 173 |
| 125033 | 공시 |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 12:44 | 143 |
| 125032 | 공시 |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 12:43 | 75 |
| 125031 | 공시 |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 12:41 | 98 |
| 125030 | 공시 |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 12:30 | 185 |
| 125029 | 공시 |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 12:30 | 141 |
| 125028 | 공시 |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 12:24 | 167 |
| 125027 | 공시 |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 12:24 | 125 |
| 125026 | 공시 | 장수하고 느낀거 4 | 12:24 | 3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