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국영한법학 85 80 90 75 70
이었는데
한국사는 없어지잖아
늘어질까봐 조금이라도 뭐라도 해야 할거 같은데
아직 올인원 개강도 안했잖아!?
법이랑 학은 점수 낮지만 올인원은 안들을 예정인데
지금 뭐하는게 좋을까?
추가로 취준때문에 컴활이랑 토익도 병행할거야!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 00:05 | 17,69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32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81 | 잡담 | 공부방 웃긴점 3 | 20:45 | 275 |
| 125080 | 공시 | ㄱㄷㄱ 이거 자꾸 로그인 풀리는 거 맞아? 1 | 20:32 | 40 |
| 125079 | 공시 | 군무원 이번 필기합격컷 몇점일거 같아... 5 | 19:47 | 198 |
| 125078 | 공시 | 소수 직렬은 발표 당일에 가봐야지 알아? 1 | 19:46 | 97 |
| 125077 | 잡담 | 벽을 느껴버리니까 좌절감이 되게 크다 3 | 19:23 | 292 |
| 125076 | 공시 | 논리 기호화없이 푸는 거 ㅊㅊ함 | 19:16 | 200 |
| 125075 | 공시 | ㄱㄷㄱ 풀서비스 중에 2 | 19:09 | 178 |
| 125074 | 공시 | 지금도 하루에 2-3명씩 꾸준히 들어와ㅠㅠ 2 | 19:05 | 193 |
| 125073 | 공시 | 7급 피셋 많이 어려워?? 4 | 18:31 | 207 |
| 125072 | 공시 | 공단기에 점수 안 넣었는데 4 | 18:24 | 329 |
| 125071 | 공부 | 오늘의 일본어 공부 2 | 18:23 | 130 |
| 125070 | 공부 | 영단어 외울때 많은 양을 훑어서? 적은 양을 꼼꼼히? 8 | 17:59 | 192 |
| 125069 | 공시 | 401명 응시했는데 1 | 17:37 | 251 |
| 125068 | 공시 | 혹시 경기도 1배수 안 필합할 거 같은 덬들 4 | 17:30 | 262 |
| 125067 | 잡담 | 시험 끝나고 잠 더 쏟아지는 덬 없냐 4 | 17:28 | 129 |
| 125066 | 공시 | 필기 발표일까지 기절했다가 깨고 싶다 9 | 17:09 | 184 |
| 125065 | 공시 | 과락으로 점수 입력한 사람들은 고점자일까 아닐까 8 | 16:54 | 321 |
| 125064 | 공시 | 떨어질게 확실한데 군무원 보러 가는게 맞나... 3 | 16:50 | 266 |
| 125063 | 공시 | 군무원 준비 중인 덬들에게 국어 문법 강의 조용히 얹고 갈게.. 5 | 16:48 | 283 |
| 125062 | 공시 | 군무원들아 국어 어떻게하고 있어? 2 | 16:43 | 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