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맞나아닌가 해서 검사하니 맞더라 이런 후기가 많던데.. 아닌사람 보다 맞는 사람이 많은 거 아냐?!! 는 검사해보고픈 1일이라...궁금해. 그 증상에 나오는 거 하나도 맞는 건 없는데 집중력이 너무너무너무 낮아. 어릴때부터 그랬우 맨날 멍때리고 ㅋ 공부할때만 산만해 ^^..
잡담 ADHD말야
284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맞나아닌가 해서 검사하니 맞더라 이런 후기가 많던데.. 아닌사람 보다 맞는 사람이 많은 거 아냐?!! 는 검사해보고픈 1일이라...궁금해. 그 증상에 나오는 거 하나도 맞는 건 없는데 집중력이 너무너무너무 낮아. 어릴때부터 그랬우 맨날 멍때리고 ㅋ 공부할때만 산만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