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겨다닐때 배운 과목아니라 그런가 배경지식1도없고..ㅜㅜ인강듣는데 하나도모르겠어 집중도 놓치게됨 그래서 자꾸 뒤로가면서 듣고 전꺼보고..하는데 억지로라도 진도부터 빼는게 맞나??
잡담 낯선과목 시작할때 하나도 모르겠는 경험 해본덬.........
198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학겨다닐때 배운 과목아니라 그런가 배경지식1도없고..ㅜㅜ인강듣는데 하나도모르겠어 집중도 놓치게됨 그래서 자꾸 뒤로가면서 듣고 전꺼보고..하는데 억지로라도 진도부터 빼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