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제만 더 맞았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진짜 매번 왜 이러는거야,, 그때도 힘들었지만 마음잡고 열심히 해본다고 했는데 또 이러니까 너무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 될거같은데 또 영원히 안될거같아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10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문제만 더 맞았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진짜 매번 왜 이러는거야,, 그때도 힘들었지만 마음잡고 열심히 해본다고 했는데 또 이러니까 너무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 될거같은데 또 영원히 안될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