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96 0
2026.06.24 15:32
96 0

한문제만 더 맞았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진짜 매번 왜 이러는거야,, 그때도 힘들었지만 마음잡고 열심히 해본다고 했는데 또 이러니까 너무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 될거같은데 또 영원히 안될거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00:05 10,01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993 공시 난 마킹 검토했는데도 불안하네 16:44 12
124992 공시 풀서비스 예측시스템 모르는 사람두 있을까...? 1 16:42 19
124991 공시 소수 직렬은 점수 제대로 입력하나? 16:36 10
124990 공시 아 등수 또 밀림 ㅡㅡ 16:33 36
124989 공시 인생에서 1년은 짧은듯 길다 16:21 71
124988 공시 오늘 날짜 왜이렇게 기시감 느껴지나 싶었는데 1 16:08 150
124987 잡담 필합 전까지 뭐해? 7 15:58 146
»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15:32 96
124985 공시 보통 27년 교재는 언제쯤 나와?? 4 15:27 133
124984 잡담 직상 실기 준비 시작해야 하는데 1 15:02 84
124983 공시 ㅎㅋㅅ에만 넣는 사람이 실존하는구나.. 7 14:00 546
124982 잡담 내가 그렇게까지 똥멍청이는 아닌거같은데 6 13:57 358
124981 잡담 서울 세무가 서울 일행보다 높으면 메리트가 있나..? 6 13:52 222
124980 공시 나 그래도 아직 올해 3개 남았으니까 집중해야지 3 13:48 206
124979 공시 예전걸로 공부해도 강의는 그냥 최신걸로 들어?? 2 13:45 99
124978 공시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13:43 33
124977 공시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1 13:42 105
124976 공시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5 13:37 173
124975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7 13:03 289
124974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2 12:57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