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99 0
2026.06.24 15:32
99 0

한문제만 더 맞았어도 괜찮았을거 같은데 진짜 매번 왜 이러는거야,, 그때도 힘들었지만 마음잡고 열심히 해본다고 했는데 또 이러니까 너무 너무 답답하고 막막해 될거같은데 또 영원히 안될거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모든 공지 확인하기()
99051 공시 내앞에 동점자 6명이나 있어서 쭉 밀림 ㅅㅂ 16:49 25
99050 공시 난 마킹 검토했는데도 불안하네 16:44 26
99049 공시 풀서비스 예측시스템 모르는 사람두 있을까...? 1 16:42 52
99048 공시 소수 직렬은 점수 제대로 입력하나? 16:36 14
99047 공시 아 등수 또 밀림 ㅡㅡ 16:33 39
99046 공시 인생에서 1년은 짧은듯 길다 16:21 80
99045 공시 오늘 날짜 왜이렇게 기시감 느껴지나 싶었는데 1 16:08 171
» 공시 작년에 두번을 컷에서 떨어졌는데 올해 지직도 컷 근처에 있어서 울고 싶음 15:32 99
99043 공시 보통 27년 교재는 언제쯤 나와?? 4 15:27 141
99042 공시 ㅎㅋㅅ에만 넣는 사람이 실존하는구나.. 7 14:00 563
99041 공시 나 그래도 아직 올해 3개 남았으니까 집중해야지 3 13:48 214
99040 공시 예전걸로 공부해도 강의는 그냥 최신걸로 들어?? 2 13:45 105
99039 공시 배수병 마킹병으로 잠도 잘 못자고 아무것도 못함ㅋㅋㅋ 13:43 33
99038 공시 입력 36시간동안 2명 들어왔네 1 13:42 110
99037 공시 너네 모고 푼거 바로 버려? 5 13:37 182
99036 공시 근데 시험 끝나니까 긴장풀린건지 매일 너무 피곤함... 7 13:03 298
99035 공시 마킹병 정말 힘들다 2 12:57 114
99034 공시 지직 끝나고 군무원 공부 집중하는거 진짜 어렵다 2 12:47 215
99033 공시 나 2021년도 기본서로 걍 공부함 5 12:35 264
99032 공시 동형모고 버릴거야? 7 12:11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