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440점인데 공단기 입력한 사람만 21명임ㅜ 합불 갈리는 지점이라 많이 넣은 느낌이긴한데 그 점수인데도 안넣은 사람도 있을거 아냐..내점수 아래위로 다몰려있는 느낌이야ㅜㅜ
공시 80점대 중후반이 동점자 진짜 많다..
9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440점인데 공단기 입력한 사람만 21명임ㅜ 합불 갈리는 지점이라 많이 넣은 느낌이긴한데 그 점수인데도 안넣은 사람도 있을거 아냐..내점수 아래위로 다몰려있는 느낌이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