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https://theqoo.net/study/4253382980 무명의 더쿠 | 18:44 | 조회 수 553 작년까지 직장 다니다가 퇴사하고 올해 교행 시험 봤거든 점수는 한문제 차이로 컷보다 아래야.... 일행으로 직렬 변경한다고 해도 교행 계속 생각날 것 같아서 교행 계속 할 거긴 한데 나이가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