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어가 너무어려워서 뒤과목들 다 흔들렸는데 내년시험엔 전공부터 다 풀고 국어에 올인하려고..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148
국직때도 국어가 제일 어려웠는데
설마 지직때도 그럴까싶어서
평소대로 국어 먼저 풀었거든
이게 진짜 풀만한거같은데? 하면서
아리까리한 독해들이 많다보니까
시간 잡아먹고 사람 압박감 엄청주더라
담부턴 국어를 맨마지막에 풀거야 ㅠㅠㅠ악
국직때도 국어가 제일 어려웠는데
설마 지직때도 그럴까싶어서
평소대로 국어 먼저 풀었거든
이게 진짜 풀만한거같은데? 하면서
아리까리한 독해들이 많다보니까
시간 잡아먹고 사람 압박감 엄청주더라
담부턴 국어를 맨마지막에 풀거야 ㅠㅠㅠ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