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직때도 국어가 제일 어려웠는데
설마 지직때도 그럴까싶어서
평소대로 국어 먼저 풀었거든
이게 진짜 풀만한거같은데? 하면서
아리까리한 독해들이 많다보니까
시간 잡아먹고 사람 압박감 엄청주더라
담부턴 국어를 맨마지막에 풀거야 ㅠㅠㅠ악
국직때도 국어가 제일 어려웠는데
설마 지직때도 그럴까싶어서
평소대로 국어 먼저 풀었거든
이게 진짜 풀만한거같은데? 하면서
아리까리한 독해들이 많다보니까
시간 잡아먹고 사람 압박감 엄청주더라
담부턴 국어를 맨마지막에 풀거야 ㅠㅠㅠ악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4,09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1,2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9312 | 잡담 | 서술형 시험 치는 덬들은 암기랑 현출 어떤식으로 해? | 18:34 | 31 |
| 19311 | 잡담 | 음침한 사람들이 왤케 많지 | 15:06 | 95 |
| 19310 | 잡담 |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 11:43 | 77 |
| 19309 | 잡담 | 서울 면접 준비 팁 6 | 08:50 | 404 |
| 19308 | 잡담 |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1 | 06.21 | 184 |
| 19307 | 잡담 |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8 | 06.21 | 233 |
| 19306 | 잡담 |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1 | 06.21 | 223 |
| 19305 | 잡담 | 하 마킹병 미친아 | 06.21 | 43 |
| 19304 | 잡담 |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3 | 06.21 | 258 |
| 19303 | 잡담 | 마킹병은 허상이다.... 2 | 06.21 | 176 |
| 19302 | 잡담 |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21 | 06.21 | 1,096 |
| 19301 | 잡담 |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11 | 06.21 | 933 |
| 19300 | 잡담 | 지금 0.8배수면 가망없나 4 | 06.20 | 434 |
| 19299 | 잡담 |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3 | 06.20 | 591 |
| 19298 | 잡담 |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1 | 06.20 | 173 |
| 19297 | 잡담 |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4 | 06.20 | 759 |
| 19296 | 잡담 |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 06.20 | 137 |
| 19295 | 잡담 |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 06.20 | 54 |
| 19294 | 잡담 |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4 | 06.20 | 634 |
| 19293 | 잡담 |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2 | 06.20 |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