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붙겠다고 공부 진짜 열심히 했는데
소수직렬에 굇수들만 있어서 1배수 근처에도 못감
아직 1차컷도 안떴는데 입력자 등수 기준으로
1배수 점수가 가포 97점이야
나 이제 뭐하고 살아야될지 감도 안잡힘
시험은 더 해봤자 점수 더 안오를거 같고
나이도 많고 물경력이라 취업할데도 마땅찮음
어짜냐 진짜
소수직렬에 굇수들만 있어서 1배수 근처에도 못감
아직 1차컷도 안떴는데 입력자 등수 기준으로
1배수 점수가 가포 97점이야
나 이제 뭐하고 살아야될지 감도 안잡힘
시험은 더 해봤자 점수 더 안오를거 같고
나이도 많고 물경력이라 취업할데도 마땅찮음
어짜냐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