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보통 컷은 얼마나 돼야 뜨는거야?
39 0
2026.06.22 16:07
39 0

내가 쓴 지역 실제 응시인원 20프로 정도 입력됐던데 아직 안뜸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5 06.19 44,0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06 공시 간헐적으로 오는 마킹병 진짜 밀려쓰거나 그러면 무조건 이질감 느꼇겟지 2 17:35 35
124805 공시 컷이 290이면 한과목당 60만되도 합격이네 4 17:35 64
124804 공시 뜬금없는데 글씨체 자랑 3 17:31 68
124803 공시 진짜 운빨 많이탄다 올해 ㅠㅠ 지역선택도 뭣도 다.. 5 17:31 80
124802 공시 근데 서울 사복은 컷이 왤케 낮아? 4 17:31 72
124801 공시 근데 초오오오오오~~~~~~~~장수를 해도 교행 포기 못하겠음.. 2 17:29 73
124800 공시 덬들 지역은 1배수컷이면 유력권이야 가능권이야? 17:28 20
124799 공시 사전점수 나오고 면접 준비해도 괜찮을까?(인천) 1 17:28 49
124798 공시 정병존 장수생인데 지금도 밥이 안 넘어가 1 17:28 50
124797 공시 ㄱㄷㄱ 출쳌미션 개오바임 17:28 33
124796 공시 올핸 특히나 운빨 쩌는 거 같아 6 17:26 114
124795 공시 문득 궁금한게 교행은 왜 교원자격증이 안필요할까? 10 17:21 134
124794 공시 인천 일행 7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도시도 아닌데 대박이다 9 17:21 167
124793 공시 시험 끝나면 위고비 하려고 했는데 17:20 32
124792 공시 등수도 중요한 거지..? 17:19 42
124791 공시 올해 지직 국어풀어봤는데 17 17:15 221
124790 공시 아씨 1배수컷 방금 올랐어 ㅁㅊ 17:14 79
124789 공시 아니 근데 최상위권 점수가 지금 빠지는건 뭐지? 1 17:03 174
124788 공시 사복자격증 있는데 사복갈까봐 2 17:02 92
124787 공시 교행 컷 젤 높은 곳은 95점이네 4 17:02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