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속상해
171 0
2026.06.22 11:22
171 0
올해 붙겠다고 공부 진짜 열심히 했는데

소수직렬에 굇수들만 있어서 1배수 근처에도 못감

아직 1차컷도 안떴는데 입력자 등수 기준으로

1배수 점수가 가포 97점이야



나 이제 뭐하고 살아야될지 감도 안잡힘

시험은 더 해봤자 점수 더 안오를거 같고

나이도 많고 물경력이라 취업할데도 마땅찮음


어짜냐 진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6 00:05 7,8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24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14:27 0
124723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14:26 23
124722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2 14:23 23
124721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35
124720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23
124719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4:09 87
124718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3 14:08 90
124717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2 14:07 134
124716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1
124715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18
124714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80
124713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67
124712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4
124711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4
124710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25
124709 공시 동점자 관련 궁금한 거 있어 5 13:15 163
124708 공시 와 ㄹㅇ 싸이코 같다 점수 허위입력 13 13:12 394
124707 공시 문제 난이도 평이 했던 것 같은데 망한 나.. 9 13:10 222
124706 공시 이번에 붙을 덬들 부럽다 13:07 146
124705 공시 출원인원 109 / 뽑는 인원 25 / 점수 등록 35명(+3명)인데도 ㄱㄷㄱ 피라미드 그거 안뜨는데 4 13:00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