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130 2
2026.06.22 13:24
130 2
진짜 심리가 궁금함

같은 수험생이라 알자나...다들 간절한거

진짜 왤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4 06.21 22,1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730 공시 왜 한과목만 입력해도 등록 가능하게 해둔거지 14:42 1
124729 공시 군무원 접수 해놓긴 했는데 법학 둘 다 애매하고 국어도 안되어있으면 1 14:40 12
124728 공시 장수생덬들아 이번 국어 행법 행학 어려웠어 쉬웠어? 1 14:40 20
124727 자격증 컴활이라도 딸까하는데 1 14:33 35
124726 공시 나 행법 과락인데 왜 맨날 합격컷 찾아보는지 모르겠음🙄 14:31 42
124725 공시 혹시 대구 응시율 뜸?? (떴다) 7 14:27 91
124724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90퍼네.. ㅅㅂ... 역대급임 ㅠ 3 14:26 102
124723 공시 허위입력은 왜 하는거야? 4 14:23 67
124722 공시 한두문제 차이로 떨어진다는게 이런거구나 14:22 63
124721 공시 우리지역 응시율 언제 올라올까... 계속 째러보는 중인데 14:11 32
124720 공시 공부 n년 했는데 400점도 안 나온거면 시험 그만둬야 할까 14:09 109
124719 공시 평생 마킹실수를 해본적이 없음 4 14:08 136
124718 공시 인혁처가 출제하는 국어는 걍 클라스가 다른거같음.. 4 14:07 191
124717 공시 보통 사전점수 뜨고 입력하는 사람 얼마나 들어와?? 14:04 23
124716 공시 이번달 쉬려고 했는데 시간 졸라 안가 14:04 19
124715 공시 과락점수 입력해놓은 거 보면 기가참 2 14:01 109
124714 공시 혹시 사전점수는 언제 뜨는지 알아? 2 13:55 76
124713 공시 필기합격 배수말이야 1 13:36 138
124712 공시 극회피성향 나는 마킹병도 회피한다 13:36 56
» 공시 모고같은건 그러려니하는데 시험 점수입력 왜 이상하게 하는거지 2 13:24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