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ㄷㄱ 합격예측 몇배수 계산하는거 전체 응시율이야 아님 실제응시율이야?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136
입력한거 20프로에 0.7배수 쪽이면 안심해도 된다는 글 많던데 이게 접수한 응시율로 계산하는 건가? 아님 실제 응시율?
나 시험 본 교실은 9명이나 안오셨던데.. 실제 응시율 궁금하다ㅠㅠ
나 시험 본 교실은 9명이나 안오셨던데.. 실제 응시율 궁금하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